와우 (접음)

용암아귀 (검은날개 강림지 1넴)

브로커김모씨 2010. 12. 19. 15:58


간단설명 : 불기둥 생성 즉시 반대로 피하고, 빠른 기생충 처리가 중요하다.
               용암아귀가 쓰러지면, 빠르게 올라타 사슬을 걸어야하며, 짖이기기 탱커 힐과 넴드 인계가 필요하다. 
               용암아귀가 쓰러지면, 드러난 머리가 나오는데 극딜을 하고, 힐러들은 마나를 채운다.

1페이즈 : 사슬에 묶이기 전 (쓰러지지 않은 상태)

넴드 고유스킬과 대처
브레스 : 주기적으로 공대원에게 화염데미지를 입힌다. 모여서 광힐을 받는다.
용암불기둥 : 불바닥으로 표시를 해주고, 약 1초뒤 불기둥이 솟아오르며(낙하 데미지 있음) 기생충이 나온다.
기생충감염 : 기생충이 근처 대상의 몸으로 들어가며 생기는 디버프이며, 들어갔던 기생충은 만피가 되어 나온다. 
회오리바닥 : 넴드가 쓰러지기 직전에 왼쪽 또는 오른쪽에 약 4만 피해와 넉백 시키는 바닥을 생성한다.
                  바닥은 반투명한 회오리 모양이 깔리므로 쉽게 피할 수 있다. 피한 후 드러난 머리를 극딜한다.

좌우의 캠프로 모일 것
원거리 및 힐러 캠프를 왼쪽과 오른쪽으로 나눠서 불기둥이 나올 시 이동할 자리를 정한다.
불기둥이 나오면 정해진 왼쪽 또는 오른쪽으로 이동하고, 그 곳에서 기생충 처리와 브레스에 대한 힐커버가 진행되야 한다.


2페이즈 : 사슬에 묶인 후 (쓰러져 있는 상태)

넴드 고유스킬과 대처
짖이기기 : 쓰러진 넴드에 사람들이 올라탈 때, 넴드는 탱커를 물어가서 기절할때까지 주기적으로 데미지를 입힌다.
기절 : 쇠사슬을 철퇴(넴드 바로 앞 뾰족한 꼬챙이)에 걸면 넴드는 기절을 하게 되며, 물어갔던 탱커를 놓게 된다.
         물렸던 탱커는 방어도 50%감소의 디버프를 갖게 되므로, 오프탱커가 넴드를 도발하여야 한다.

쇠사슬을 철퇴에 걸기
넴드가 넉백되는 회오리바닥을 깔고나면, 쓰러지게 된다. 이때 딜러 2명이 올라타서 철퇴에 쇠사슬을 걸어야 한다.
쇠사슬을 늦게 걸거나, 못걸게 되면 물려간 탱커는 짖이기기로 인하여 사망하게 된다.
동시에 2개를 걸어야 하며, 한쪽만 먼저 걸리게 되면 넴드가 걸려있는 쇠사슬을 끊어버린다.
올라타게되면 스킬바가 바뀌게 된다. 1번을 눌르면 초록색 지역 타겟이 활성화 되는데, 철퇴 지역을 선택하면 된다.

용암아귀 드러난 머리
쇠사슬을 성공적으로 철퇴에 걸게 되면, 넴드는 기절을 하며 물어간 탱커를 놔준다.
동시에 쇠사슬로 인해 바닥으로 당겨져서 30초 동안 바닥으로 당겨져서 머리를 드러내게 된다. 블러드 키고 극딜하면 된다.
아이템 레벨 350 정도의 공대라면, 머리를 3~4번 보고 잡는다.